[UFC] 정찬성 오르테가 중계 인터넷 무료 SPOTVNOW

2020년 10월 18일 드디어 코리안좀비 정찬성이 옥타곤 링으로 돌아옵니다. 지난 해 프랭키 에드가를 물리치면서 기분좋게 랭킹 4위까지 올라왔고 타이틀 샷을 받을까 싶었지만 미루어졌던 오르테가와의 경기를 하게 되었습니다. 

 

2020.10.18 (일) 한국시간 아침 8시부터 메인카드 경기가 시작되고 정찬성 선수는 5번째 메인이벤트로 등장합니다. 경기시간은 대략 오전 9시 30분 이후 부터 준비하시면 코메인과 더불어 시청하실 수 있을 듯 합니다.

 

언더카드 경기는 오전 5시부터 중계 됩니다. 역시 스포티비온과 스포티비온을 통해서만 유료결제를 하신 분들에게 제공되는 경기 입니다.

 

 

 

 

 

다만 국내에서 UFC 경기 하나를 보기위해 스포티비 결제를 하고싶지 않은 분들도 분명 있을거라 생각됩니다. 그런 경우는 해외스포츠 중계 사이트를 참고하시면 되는데요, 사실 이게 불법인건 100% 확실해 보임에도 무슨일인지 광고를 하고 있습니다. 아마 저작권 방송을 몰래 중계하는건 불법이 맞는데 스포츠분석 배당 사이트로 영업 허가가 나오고 있어서 그게 가능한건지 정확한 팩트는 모르겠지만 암튼 구글에서 검색을 하시면 아주 쉽게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나 다음에서는 이게 명확한 불법이라고 링크를 거는 것 조차 불법행위라고 답변을 받았는데 구글에서는 광고도 내주고 있고 검색도 아주 원활하게 잘 되고 있습니다. 심지어 청소년 제한도 없이 검색을 통해 아주 쉽게 볼 수 있습니다.

 

정찬성 오르테가 인터넷 무료 중계를 시청하실 분들은 구글이나 빙과 같은 외국 포털사이트를 통해서 검색을 조금만 하시면 바로 찾으실 수 있습니다.

 



 

다만, 이용하실 때 회원가입이나 로그인 없이도 바로 스트리밍을 이용할 수 있는 사이트를 이용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일단 회원가입을 하게 되면 그 아이디나 전화번호는 사실상 버려야 될 정도로 스팸문자가 차단을 할 수 없을정도로 많이 날라오기 때문에 꼭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정찬성은 군대 복귀 후 링 러스트를 겪지도 않고 승승장구하다가 멕시코 야이르 로드리게스에게 럭키 엘보우로 다 잡은 경기를 내준 뒤 우려와 달리 더 탄탄해진 모습으로 코리안좀비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특히 좀비스러운 경기력 집중력 끈기가 군대 이전의 정찬성이었다면 지금은 확실히 영리한 좀비로 변모했는데 타격도 한층 매끄러워졌고 맷집도 훨씬 좋아진 모습입니다.

상대 오르테가 역시 스타일한 타격과 초크 기술 거기에 주짓떼로이기에 그래플링에 대해서도 무한 자신감을 내보이고 있어서 정찬성과의 대결이 화려한 난타전에 그라운드 기술까지 다채로울 것으로 예상됩니다.

 

오르테가는 부상으로 인해 2년동안이나 경기에 나서지 못했던 점이 현재 가장 큰 리스크로 보이고 있습니다. 정찬성과는 큰 악연은 없었지만 작년으로 예정되었던 경기가 부상으로 취소된 뒤 정찬성이 오르테가가 도망갔다는 발언으로 트래쉬토크가 이어져왔습니다.

 

이 과정에서 정찬성의 소속사인 AOMG 박재범이 통역을 하다가 오르테가에게 반발을 사게 되었는데, 정찬성의 말을 과장해서 통역했다 마케팅하려고 그런다 라면서 상당히 거칠게 나와서 두 선수 사이가 더 험악해졌습니다.

물론 박재범이 실수한건 없는데 오르테가가 괜히 화풀이 대상으로 박재범을 찍은 듯 합니다. 실제로 UFC 경기장에서 만난 오르테가가 박재범의 뺨을 때리면서 화제가 되었는데 아무리 좋게 봐도 너무 어설픈 노이즈 마케팅이었는데 이후 오르테가가 사과를 하고 정찬성도 더 이상 트래쉬토크 안한다고 하면서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그럼에도 괜히 어설프게 맥그리거식 트래쉬토크 마케팅 하다가 본전도 못 찾은 듯 합니다. 각자 선수들의 스타일과 색까리 있고 엔터테인 기질이 다른데 UFC는 마케팅이 너무 일반적인듯 합니다.

암튼 양 선수 모두 링에서 보여주겠다는 각오이고 준비는 상당히 잘 되고 있다고 합니다. 특히 오르테가는 2년만에 링위에 올라 녹슬지 않은 실력을 모두에게 증명해야 하는 부담감이 있어 더욱 땀을 흘리고 있다고 합니다.

 

타고난 센스와 더욱 탄탄해진 코리안 좀비 정찬성의 격투기술이 오르테가를 물리치고 페더급 챔피언 볼카노프스키와의 챔피언전으로 향할 수 있을지 10월 18일 직접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정찬성과 오르테가의 UFC FIGHT NIGHT 180 메인이벤트 경기는 18일 일요일 한국시간 아침 10시 정도부터 실제 경기가 진행될 것으로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